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푸룬이 어떠한점에서, 변비에 효과좋은건가요?!
푸룬 말린 견과류가 변비에 좋다고 하는데, 어떠한 이유에서 그런건지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섞여있는건가요!? 아니면, 자체에 설사를 유발하는 성분이 잇는건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푸룬은 건조 자두의 다른 이름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때문에 변비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푸룬에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 자체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것도 있지만,
장내 미생물 중이 "유익균"의 성장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푸룬의 섭취는 단순히 배변 활동의 원활(변비 예방) 뿐만 아니라 장 건강에도 도움이 딥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