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생존 시 증여 재산 10년 지난 유류분은?
어머니 생존시 부동산 증여받았는데 10년이 지났읍니다 작년 10월 노환으로 사망 하셨는데
생존시 어머니 의사에 저와 아내가공동증여받았고 당시 증여세는 제가 납부했읍니디
사후 시점에 3형제들이 유류분 달라는데 어떻해야 할지요
세금·세무
어머니 생존시 부동산 증여받았는데 10년이 지났읍니다 작년 10월 노환으로 사망 하셨는데
생존시 어머니 의사에 저와 아내가공동증여받았고 당시 증여세는 제가 납부했읍니디
사후 시점에 3형제들이 유류분 달라는데 어떻해야 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