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수업을 인강으로 듣는것은 어떨까요??

영어 수업을 인강으로 듣는것은 어떨까요?? 중1아이가 예체능이라서 영어 학원을 못가는데 인강으로 수업듣으면서 차안에서 오가면서 들으는것 어떨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영어를 인강으로 듣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다만, 보통 인강은 교재가 필요하고 교재에 필기, 밑줄 치기 등을 해야 해서 차 안에서 듣는 건 어려움이 있을 듯 합니다.

    집에서 인강을 통해서 듣는 것은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영어의 경우 기본적으로 단어 암기는 인강의 도움 없이 본인이 스스로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 안에서는 단어장을 보면서 단어를 암기하는 걸 고려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천지연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아이가 영어의 대한 기본적 개념과 그리고

    영어 문법에 대한 이해 + 인지적 부분과 학습의 문제적 내용의 이해 + 인지가 높다 라면

    인강 수업으로 학습적인 부분은 충분히 가능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

    아이가 예체능을 하면서 공부 시간이 부족해 인강으로 차량에서 듣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차량에서 듣게 되면 필기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것으로는 학습효과를 크게 볼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인강을 시청하고 집에 가서 자기 전에 30분정도 스스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선민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인강으로 영어를 듣는 건 충분히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예체능처럼 시간이 불규칙하면 더 유용합니다. 다만 차에서 듣기만 하기보다는 집에서 짧게라도 교재로 복습하고 단어, 문장 쓰기를 같이 해야 효과가 큽니다. 수동적으로 듣기만 하면 실력이 잘 안 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