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육아
쌈박한오릭스46
영어 수업을 인강으로 듣는것은 어떨까요?? 중1아이가 예체능이라서 영어 학원을 못가는데 인강으로 수업듣으면서 차안에서 오가면서 들으는것 어떨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채수환 초등학교 교사
조남초등학교
∙
안녕하세요.
영어를 인강으로 듣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다만, 보통 인강은 교재가 필요하고 교재에 필기, 밑줄 치기 등을 해야 해서 차 안에서 듣는 건 어려움이 있을 듯 합니다.
집에서 인강을 통해서 듣는 것은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영어의 경우 기본적으로 단어 암기는 인강의 도움 없이 본인이 스스로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 안에서는 단어장을 보면서 단어를 암기하는 걸 고려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2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
천지연 아동심리상담사
어울누리
안녕하세요. 천지연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아이가 영어의 대한 기본적 개념과 그리고
영어 문법에 대한 이해 + 인지적 부분과 학습의 문제적 내용의 이해 + 인지가 높다 라면
인강 수업으로 학습적인 부분은 충분히 가능 하겠습니다.
평가
이수정 보육교사
듀코어린이집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
아이가 예체능을 하면서 공부 시간이 부족해 인강으로 차량에서 듣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차량에서 듣게 되면 필기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것으로는 학습효과를 크게 볼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인강을 시청하고 집에 가서 자기 전에 30분정도 스스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선민 초등학교 교사
충청북도 청주교육지원청 중앙초등학교
안녕하세요. 김선민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인강으로 영어를 듣는 건 충분히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예체능처럼 시간이 불규칙하면 더 유용합니다. 다만 차에서 듣기만 하기보다는 집에서 짧게라도 교재로 복습하고 단어, 문장 쓰기를 같이 해야 효과가 큽니다. 수동적으로 듣기만 하면 실력이 잘 안 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