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균형 잡힌 아침 식단의 중요성에 대해 궁금합니다.
균형 잡힌 아침 식단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침 식사가 하루를 에너지를 공급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는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균혈 잡힌 아침 식단은 하루의 에너지를 제공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체중 조젤에 도움을 둡니다. 또한 집중력과 생산성을 높여 하루를 효과적으로 시작할 수 있게 합니다.
균형 잡힌 아침 식단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