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양성이 오래 가면 가족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
안녕하세요.
코로나 양성으로 오래 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
가족들은 다 양성에서 음성으로 나왔는데..
제가 양성으로 오래가면 가족들이
다시 코로나 걸릴 수 있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0
안녕하세요.
코로나 양성으로 오래 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
가족들은 다 양성에서 음성으로 나왔는데..
제가 양성으로 오래가면 가족들이
다시 코로나 걸릴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