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엄마아빠가 없는 밤에 무서워하는 아이 엄마아빠방에 재워도될까요?
맞벌이 부부이다보니 간혹 저녁늦게 일때문에 초등생 아이들만 집에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 그럴때마다 딸아이가무섭다고 전화가 계속오는데
그래서 엄마아빠방에서 자라고 합니다.
그러면 좀 안정감있게 자더라고요
그럴떄 엄마아빠방에서 재워도되나요?
육아
맞벌이 부부이다보니 간혹 저녁늦게 일때문에 초등생 아이들만 집에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 그럴때마다 딸아이가무섭다고 전화가 계속오는데
그래서 엄마아빠방에서 자라고 합니다.
그러면 좀 안정감있게 자더라고요
그럴떄 엄마아빠방에서 재워도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