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1인법인 회사체는 정관수정을 어찌하나요?
정관수정을 위해서는 주주회의에서 결정하는것이 원칙으로 알고있는데 1인법인 사업체는 주주들없이 어찌 정관수정을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주주서면결의서?이걸통해 보수라든지 임기관리라든지 처리하면 되는것인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정관수정을 위해서는 주주회의에서 결정하는것이 원칙으로 알고있는데 1인법인 사업체는 주주들없이 어찌 정관수정을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주주서면결의서?이걸통해 보수라든지 임기관리라든지 처리하면 되는것인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