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항소심 항소심 항소심 항소심 항소심 항소심
1심재판 원고인 제가 90%승소
피고가 항소
항소심 조정기일이 잡혔고
강제조정안이 왔는데 바로 이의제기 했습니다
날자가 6월 11일입니다
사건 검색하니
6월 18일 현재까지 피고가 안받았었어요
이거 안받으면 항소심이 안열리나요?
일부러 안받는거 같네요
법률
1심재판 원고인 제가 90%승소
피고가 항소
항소심 조정기일이 잡혔고
강제조정안이 왔는데 바로 이의제기 했습니다
날자가 6월 11일입니다
사건 검색하니
6월 18일 현재까지 피고가 안받았었어요
이거 안받으면 항소심이 안열리나요?
일부러 안받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