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법예쁜식빵
먹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인데 냉동실에 한달정도 있던건데ㅜ문제는 한 번 열어서 먹고 다시 덮어둔거라... 먹고나니 찝찝해서 그런지 배가 아프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시봐도놀라운제육볶음
냉동으로는 괜찮지않을까요? 모르겠네요 저는 괜찮았어기지고 ㅠㅠ
탈나신정도면 집에 배나치오 같은거 드시고
통증있으시면 내과 가셔야할것같아요
응원하기
영원히편안한곰
냉동보관한 음식은 웬만하면 몇달이고 괜찮습니다. 음식 종류에 따라 냉동했다 해동하면 질감 등이 변질될 수는 있지만요~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냉동실에서 얼려 보관하니 뚜껑 잘 닫아서 보관했다면 세균이 증식하지도 않고 먹어도 상관 없습니다! 배아프신건 이상이 있나 싶어 신경쓰느라 괜히 그런 것일 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