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괜찮나요

먹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인데 냉동실에 한달정도 있던건데ㅜ문제는 한 번 열어서 먹고 다시 덮어둔거라... 먹고나니 찝찝해서 그런지 배가 아프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냉동으로는 괜찮지않을까요? 모르겠네요 저는 괜찮았어기지고 ㅠㅠ

    탈나신정도면 집에 배나치오 같은거 드시고 

    통증있으시면 내과 가셔야할것같아요

  • 냉동보관한 음식은 웬만하면 몇달이고 괜찮습니다. 음식 종류에 따라 냉동했다 해동하면 질감 등이 변질될 수는 있지만요~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냉동실에서 얼려 보관하니 뚜껑 잘 닫아서 보관했다면 세균이 증식하지도 않고 먹어도 상관 없습니다! 배아프신건 이상이 있나 싶어 신경쓰느라 괜히 그런 것일 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