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원룸 처음 이사할때 소음방음벽설치.
원룸에 살은지 4년이 넘었습니다.
처음 이사를했을때.옆방에 나이 많으신 어르신이 홀로 살고계셨는데.티비'를 새벽늦게까지 틀어놓고 주시는지. 소음이 너무커서 잠들지 못해 벽에 소음방지 벽지를 붙혀습니다.이제 이사를 하려합니다.이사를하게되면
제가 벽지값을 주고 나와야하나요?
법률
원룸에 살은지 4년이 넘었습니다.
처음 이사를했을때.옆방에 나이 많으신 어르신이 홀로 살고계셨는데.티비'를 새벽늦게까지 틀어놓고 주시는지. 소음이 너무커서 잠들지 못해 벽에 소음방지 벽지를 붙혀습니다.이제 이사를 하려합니다.이사를하게되면
제가 벽지값을 주고 나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