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피부에 좋은 음식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엔 건강이 대세입니다.
피부건강또한 젊음을 유지하는데 중요한데요.
음식중에서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은 무엇이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 콜라겐 등이 있습니다. 이들이 풍부한 식품으로는 시트러스류 과일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석류. 올리브. 감. 늙은 호박. 연어. 피망. 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부에 좋은 음식으로는 비타민 C 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딸기 키위 그리고 수분이 많이 들어가 있는 수박 오이 참에 등도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는 과일, 채소, 견과류, 식물성 지방이 풍부한 식품 등이 있으며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는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고,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나 어류는 피부 염증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