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짝사랑 성공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이미 고백했고 차인것도 안 차인것도 아닌데 저는 20살 짝남은 19살입니다 교회에서 보자고 했는데 제가 이번주에 교회를 안 갔거든요 ㅠㅠ 지금 많이 고민됩니다 실패한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짝사랑을 하시면 정말 마음 앓이가 심하실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성공하시기 위해서

    그 분 곁에서 최대한 맴돌다가 기회가 나오게 되면

    뒤돌아 보지 마시고 고백해 보시면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 인연이면 아무리 애를 안써도 올거례료. 이미 고백도 하셨다고 하나 글쓴이의 인연이면 상대방이 곧 알려쥬지 않을까요?ㅎㅎㅎㅎ

  • 아직 실패했다고 보기 이릅니다. 오히려 지금은 조급하게 결과를 확인하려 하기보다 자연스럽게 연락을 이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주에 못가서 아쉬웠다'정도로 편하게 이야기해보세요. 상대가 대화를 이어가고 만나자는 제안에 긍정적이라면 가능성이 있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