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연간 마이너스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숩숩숩
이뇨효과가 있는 차들은 어떨때 먹는게 도움이 되나요 ?
안녕하세요. 집에 커피, 녹차, 결명자, 캐모마일, 페퍼민트, 국화차등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커피, 녹차, 결명자의 경우 이뇨작용이 있잖아요. ( 실제로 마시고 나면 굉장히 빨리 소변이 마렵더라구요... ;; )
그래서 여름에는 되도록 이런것들은 마시지 말라고 하던데, 그럼 이런 것들은 몸이 어떨때 마셔야 도움이 될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붓기에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활발한 이뇨 작용입니다.
기본적으로 일상 속 이뇨 작용을
도울 수 있는 건 많이들 알고 계시는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인데요. 그때 아무것도 타지 않은 생수를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차를 마시게 되면 이뇨 작용에 조금 더 효과적이게 됩니다.
녹차. 옥수수 수염차. 민들레차. 호박차. 대추차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