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옆단지에서 공사중인데요 기초공사는 얼마나 오래하나요?
아파트옆단지에서 공사중이에요ㅠ.ㅠ 사진에 보이는 저 걸루다가 땅에 깊숙히 기둥(?)같은걸 박기위해서 나선모양으로 돌려요 그과정에서 흙먼지가 주변으로 엄청날려요 ㅠ.ㅠ 기초 공사는 대략 얼마나걸리나요? 창문을 열면 흙먼지가 쌓여서 환기도 낮에는 못하다가 오후 이맘때 되서야 환기하네요 ㅠ.ㅠ
학문
아파트옆단지에서 공사중이에요ㅠ.ㅠ 사진에 보이는 저 걸루다가 땅에 깊숙히 기둥(?)같은걸 박기위해서 나선모양으로 돌려요 그과정에서 흙먼지가 주변으로 엄청날려요 ㅠ.ㅠ 기초 공사는 대략 얼마나걸리나요? 창문을 열면 흙먼지가 쌓여서 환기도 낮에는 못하다가 오후 이맘때 되서야 환기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