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제동생이 중학교이후부터 대인기피증이 점점 심해지고
제동생이 중학교이후부터 대인기피증이 점점심해지고 사람들이랑 못어울리고 지금현재 30살인데 정신과 다니고있는데 약도 잘안먹고 자해도 많이했고 편의점조차 가지도못하고 밖에 발디디는거 조차 못하고있고
반항심이 너무 심하고 살만 엄청찌고있고 본인 먹고싶은거 안해주면 막 난리피울거라고 협박도하고
엄마는 그래도 자식이라고 게속 다해주고있어요 저는 동생이 의지도없고 해서 보기가 싫거든요 안본지도 몇년됬고
엄마가 나중에 힘이없으면 동생한테 못해줄건데 그럼 쟤는 아무것도 못하거든요 엄마가없으면 시켜먹지도 못하고 누구와얘기도못하고 밖에 나갈수도없거든요 혹시 엄마가 안계실때 동생이 집에서 영원히 혼자있어야하고 저랑도 연락안할건데 저한테 피해오는게있을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