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좋은지식을추구하는침팬치
좋은지식을추구하는침팬치24.02.13
북엇국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있을까요?
제가 평소 북엇국을 엄청 좋아해서 아침 식사에 북엇국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그런데 먹을 때마다 항상 궁금한게 북엇국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인가요?
답변의 개수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북엇국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콜레스테롤. 나트륨. 칼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북어국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륨 칼슘 철분 비타민 아미노산과 메티오닌, 리신, 트립토판 등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북엇국은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하는데, 단백질, 비타민 B12, 철분,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받을 수 있지만, 섭취량을 조절하여 고나트륨과 고콜레스테롤 함량에 주의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북엇국은 단백질이 무기질이 풍부하여 영양가가 높습니다.
특히나 혈관 건강과 뇌기능에 도움을 된답니다.
다만 소금 함량을 조절하여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북엇국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간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효능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