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썸타던 애가 연락을 끊었어요 어떡하죠

똥글 양해부탁이요ㅠㅠ 너무 슬프고 화나소 어쩔수없어요ㅜㅠ 썸도 아니고 몇개월 동안 연락하고 지내던 애매한 사이였거든요?

왜 하필이면 이 시기에 사랑을 하게 되었을까요

왜 학업이 더 중요한 시기에 만나게되었을까요

우연이 아닌 필연이라면 조금만 더 늦게만나지

왜 하필이면 지금 만나서 저를 아프게 할까요ㅜㅠㅠ

저는 지난 연락들 돌아보고 아파하는게 일상인데

걔는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가봐요

저보다 공부가 더 중요했나봐요 저는 아닌데 연락한번이면 바로 볼 자신있는데ㅜㅜ

인서울하고 다시 만나쟤요 돈 많이 벌거라고 자기는 얼굴도 못생기고 키도 작아서 돈 많이 벌어야한다며 아닌데 그거 아닌데ㅜㅜ

공부 못하는 이유 알겠다 바보라소ㅠㅜ

저는 뭘 해야할까요 다른애들이랑 다르게 되게 조심스럽고 예의바르거든요 자기 관심사 얘기 아니더라도 잘 들어주고 시험전날에 저보고 공부 하라고 잔소리도 해주고 진짜 귀여운데ㅜㅜ 아마 평생 못잊을거같아요 어떡하죠 콩깍지 제대로 씌었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런 말씀은 죄송하지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완전히 잊거나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자기 자신을 이겨서 그녀를 쟁취하는 수밖에 없어요. 현실은 냉정하니까 질문자님께서 잘 아시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