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식단에 문제가 있었던건지 모르겠어요
한달 반 정도를 아침에 사과, 점심겸 저녁으로 밥 한숟갈에 반찬 또는 가끔씩 먹고 싶은 음식 3분의 1이나 절반 정도를 먹으면서 살을 뺐는데 병원에서 심장 초음파를 해보니까 물이 찼다고 이제 다이어트를 그만하라고 하더라고요. 식단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일반식 두 끼로 갑자기 바꿔도 요요가 안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적어주신 식단으로보면 하루에 필요한 열량이 부족해보입니다.
탄수화물섭취량을 늘이시고 균형잡힌 식단을 구성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너무 정상적이지 않은 식단을 하신 것 같네요.
다이어트를 하시더라도 거의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다이어트를 그만 하시고 일반 식을 먹되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골고루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