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하루에 한끼 먹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할 때 하루에 과일은 어떤 과일을 먹는 것이 좋을까요?
명절 지나고 나서 너무 살이 쪄서 다이어트 해야 될 거 같은 데요. 하루에 밥을 한 번만 먹는다면.
과일은 어떤 과일을 먹는 것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시에는 사과, 배, 베리류 같은 과일이 좋습니다. 이들은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주고 칼로리가 낮습니다.
과일은 어떤 과일을 먹는 것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