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 절임에 들어가는 재료로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우리가 음식을 절일때 사용하는것은 소금이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소금 말고도 음식 절임에 사용하는 재료로는 어떤것이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 절임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설탕과 식초 등이 함께 들어가곤 합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음식을 절일 때 소금 외에도 다양한 재료가 사용됩니다. 대표적으로는 식초, 설탕, 간장, 된장, 올리브유나 참기름 등 기름, 마늘, 생강, 고추, 월계수잎 등 허브와 향신료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