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공기관에서 4주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다가 부서장에게 해고 경고를 받았는데 추후 동일기관 재취업이 힘들 수 있나요?
근무태만으로 인해 민원이 올라왔다고 해고 경고를 처음 받았는데 말입니다
해고 경고라도 처음은 계도성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같이 근무하는 직원이 신고한 걸로 보이는 상황입니다.
생활
근무태만으로 인해 민원이 올라왔다고 해고 경고를 처음 받았는데 말입니다
해고 경고라도 처음은 계도성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같이 근무하는 직원이 신고한 걸로 보이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