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에서 4주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다가 부서장에게 해고 경고를 받았는데 추후 동일기관 재취업이 힘들 수 있나요?

근무태만으로 인해 민원이 올라왔다고 해고 경고를 처음 받았는데 말입니다

해고 경고라도 처음은 계도성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같이 근무하는 직원이 신고한 걸로 보이는 상황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공기관에서 어떻게 근무를 했길래

    근무태만으로 경고를 받았는지 궁금하네요

    먼저 왜 ? 이유가 뭘까

    근무하던 날들을 돌이켜 보고 자신한테

    어떤 문제가 있는지 꼭 돌아 보세요

    그걸 파악 못하면

    어딜가도 마찬가지 일겁니다

  • 그지역 동일기관에는 대부분 입소문이 짜르개 퍼져서 힘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무태만이면 더더욱이요 다른직역 동일업계 로 간다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 많이 속상하시겠네요. 원래 적은 가까이에 있는 법이죠; 

    동종업계 취업은 가능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가서 더 잘하시면 되죠! 그것때문에 위축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