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회사파산에 관해서 질문드려요?
4년 넘게 다니던 회사가 갑자기 파산을 한다고해서 체당금 신청을 해서 윌급과 퇴직금을 받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2~3개월 기다리는동안 노동부에 고발을 안하겠다는 사인을 받아야 빨리 처리될수 있다고 하는데 그 문서에 사인을 해도될까요?
법률
4년 넘게 다니던 회사가 갑자기 파산을 한다고해서 체당금 신청을 해서 윌급과 퇴직금을 받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2~3개월 기다리는동안 노동부에 고발을 안하겠다는 사인을 받아야 빨리 처리될수 있다고 하는데 그 문서에 사인을 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