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철저한까마귀126
체지방 줄이기 좋은 운동 추천좀 해주세요
30대 후반 남성입니다. 결혼 후 갑자기 살이 쪄서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일단 복부 주위에 지방이 많은데 체지방 줄이기 좋은 운동이나 방법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을 줄이는데에는 근력운동을 병행하면서 유산소운동을 해주는것이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 지방을 줄이기 위해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균형 잡힌 식단과 충분한 수면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