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려고하는데 식단추천해주세요

닭가슴살만 먹기에는 너무 물리고 다이어트음식을 해서 먹기에는 솔직히 귀찮고.. 쉐이크는 특유의 비린맛과 요요가 걱정되서 못먹겠고 어떤 식단을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은 질리고 요리는 귀찮으며, 쉐이크는 비려서 싫으신 마음 이해가 갑니다.. 저도 다이어트 하면서 수없이 느껴보았기 때문이죠.

    지치지 않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요리가 전혀 필요없는 초간단 조립식 식단을 다양하게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 정말 쉬운 방법은 일반식을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것입니다. 평소 드시던 일반 밥 양만 줄여보시고, 마트, 편의점에서 파는 두부, 달걀 장조림, 구운 달걀, 기름 뺀 캔 참치같은 완제품 단백질을 챙겨주시면, 불 한번 안 쓰고 우수한 식단이 완성이 된답니다.

    2 ) 닭가슴살 대신에 식감이 좋은 닭안심살, 닭다리살, 오징어 숙회, 시판 훈제오리, 돼지고기 수육을 쌈 채소와 함께 드시는 것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3 ) 이조차 귀찮으실 경우 외식이나 배달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스를 조절한 서브웨이 샌드위치(로티세리 치킨, 터키), 고추장을 반만 넣은 나물 가득한 비빔밥, 그리고 요즘 잘 나오는 신선한 연어, 두부, 새우 포케를 선택하시면 번거로움 없이 맛과 영양을 모두 누릴 수 있어요.

    이렇게 다이어트 요리 압박에서 벗어나서 주변의 쉬운 대체재들을 편하게 돌려가며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는 결국에 맛, 간편함이니까요.

    무리하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