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나른한개137
23.01.05
귤의 적정 섭취량이 정해져 있을까요?
겨울이라 귤을 박스로 많이 구매하는데 추운날씨에 따뜻한 방에서 귤을 한꺼번에 많이 먹는 편입니다. 혹시 하루에 적정 갯수가 있나요? 많이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인데 제가 잘 못 알고 있나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
박예슬 영양사
프리랜서
∙
23.01.05
비타민C의 성인 1일 영양권장량은 60∼100㎎이므로
중간크기 귤 2개 정도면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