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다리에 무리 가지. 않는 방법 운동이 있을 까요.

발목이ㅜ부러지고 나서 잘 뛰거나 걸을 수가 없는데 무리 가지 않게. 살을 뺄수 있는 운동이 있을 까요 ㅠ잘 아시는 분 은 꼭 답글 해 주세요. 스트레칭 위주로만 운동 하고 있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발목에 밴딩을 해서 근력을 조금씩 단련하시면 됩니다

    재활의학과에서 가르쳐 주는 방식을 그대로 알려드리는 겁니다

    식단도 같이 겸해서 하셔야 해요~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재활운동 필수로 하셔야해요! 지금 유산소를 못하시니 상체 근력운동이라도 하셔야 하구요 식이조절은 필수입니다ㅠㅠ

    그리고 통증이 좀 괜찮아 지시면 근력운동이나 필라테스 완전 추천드려요!! 필테가 강철발목 만들어주더라구여

  • 수영을 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무릎이나 관절이 좋지않은 노인 재활운동으로도 사용할 만큼

    뼈나 근육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운동 효과는 충실히 있습니다.

  • 누우셔서 발모으고 위아래로 흔들기?왔다갔다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바로 배에 자극옵니다 아니면 의자에앉아서 스트레칭자주하는것만으로도 조금씩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