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직연금DC형을 수령하기위해 잠시 퇴직하는걸로 처리하려합니다.
제목처럼 급하게 돈이 필요하여 퇴직연금DC형 수령을 위해
잠시 퇴직하는걸로 처리하고자 합니다.
이때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고싶습니다. ex)고용노동부, 4대보험 등
대표님과는 가족관계인지라 대표자와 근로자간의 문제는 없습니다.
외적인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용·노동
제목처럼 급하게 돈이 필요하여 퇴직연금DC형 수령을 위해
잠시 퇴직하는걸로 처리하고자 합니다.
이때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고싶습니다. ex)고용노동부, 4대보험 등
대표님과는 가족관계인지라 대표자와 근로자간의 문제는 없습니다.
외적인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