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와 장마로 피로감이 높아지고 있을 때 좋은 음식이 있나요?
2022. 07. 23. 14:58
장마가 길어지고 있는 중에 무더위도 함께 오다보니 심신이 피곤하고 나른해지는 날이 자꾸 옵니다. 이럴때 필요한 음식이 무엇일까요? 식단을 계획하는데 필요합니다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보양식으로 옛부터 삼계탕을 많이 먹어 왔습니다.
이열치열이라고 여름에는 체온의 상승을 막기위해 오히려 장기가 냉 해집니다.
그래서 따뜻한 음식을 드셔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2. 07. 23. 23:39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드셔보세요!
2022. 07. 24. 10:4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