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나봤던 경험이 전혀 없는데 처리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항상 방어 운전에 익숙해져 있어서 여지까지 사고가 나본적이 없는데, 만약에 사고가 발생 했을 경우
해야 되는 절차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ex) 차량 이동, 보험사연락, 상대방과의 대화 방법, 등등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항상 방어 운전에 익숙해져 있어서 여지까지 사고가 나본적이 없는데, 만약에 사고가 발생 했을 경우
해야 되는 절차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ex) 차량 이동, 보험사연락, 상대방과의 대화 방법, 등등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