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신뢰할만한계란탕
참치김치찌개를 먹느냐 돼지김치찌개를 먹느냐 고민
저녁에 후딱 밥해먹고 쉴건데요
재료는 집에 다 있는 상태고 둘중에 어느거를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가족들은 다 잘 먹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돼지김치찌개가 더 깊고 든든한 맛으로 가족 모두 만족하기 좋겠죠! 참치김치찌개는 가볍고 빨리 끓일 수 있으니 시간 여유가 없을 때 선택하세요. 오늘은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돼지김치찌개가 잘 먹었다는 소리 나올 확률이 높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