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곶감이 집에 많이 있어 이것을 활용해서 만들수 있는 음식 알려주세요
가을이고 추석명절이 되니 선물도 받고 산 것도 있다보니 곶감을 이용한 음식은 무엇이 있나 궁금해집니다. 곶감을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음식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수정과 : 잣과 함께 수정과에 넣어 먹으면 빈혈과 변비를 예방해 준다.
곶감쌈 : 호두를 곶감위에 두고 곶감을 말아서 간식으로 먹으면 좋다. 취향에 따라 크림치즈등도 함께 넣어 만들면 좋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곶감과 치즈 호듀를 넣은 곶감호두말이를 추천드입니다.
이색적이지만 맛있는 디저트나 간식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