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계약 후 채용검진 탈락 때문에 계약 취소시 실업급여 받을 수 있나요?
입사 서류 전부 제출 했고 채용 계약 서명하고
사원증 메일 등등 전부 나와 업무 중에 있습니다
채용검진을 입사 후에 받아도 된다길래 입사 후 진행하였습니다. 이런 경우 채용검진에 불합격 하여 채용이 취소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전 직장 근로기간은 5년이며 거기서는 실업급여 수령하지 않았습니다
고용·노동
입사 서류 전부 제출 했고 채용 계약 서명하고
사원증 메일 등등 전부 나와 업무 중에 있습니다
채용검진을 입사 후에 받아도 된다길래 입사 후 진행하였습니다. 이런 경우 채용검진에 불합격 하여 채용이 취소되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나요?
전 직장 근로기간은 5년이며 거기서는 실업급여 수령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