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대학생때 친구가 밥대신과일먹었는데 문제없을까요?
정말 예전에 자주있었던일인데요 친구가 다이어트라고 밥대신과일먹는데 사과만 먹던데 건강상에 문제는없을까요? 실제로 다이어트는되었는데.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
신은혜 영양사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우리 몸에는 필수 영양소가 존재 하는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이것들이 골고루 들어오지 않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깁니다 어느 정도 탄수화물도 섭취를 해줘야 해요 오히려 과일을 계속적으로 많이 섭취를 한다면 과일에도 당에 있기 때문에 그것이 건강에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