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한테리어281
뼈골절에좋은음식엔무엇이잇을까요?
뼈골절에사골이좋다해서 끌엿드니 안먹는다는아이 ㅠ 뼈골절에좋은음식종류엔무엇이잇는지요 또아이에게영양제는어떤영양제를먹어야하는지 편식도심하고하니 종합영양제를먹어야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뼈 골절에 좋은 음식에는 칼슘, 단백질,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이 포함됩니다. 우유,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은 칼슘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녹색 잎채소, 대두 및 콩류, 생선, 달걀, 살코기 등은 단백질과 비타민 D를 공급합니다. 고기나 생선은 단백질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므로 뼈의 치유를 돕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식이섬유와 식물성 지방이 풍부한 식품도 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뼈가 골절이 되었다면 칼슘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멸치 우유 우유로 만든 치즈.
뱅어포 시금치 등이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골절 등에는 벼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인,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식품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뼈 건강과 골절 치유를 돕는 음식은 칼슘과 비타민 D가 풍부한 유제품(우유, 치즈, 요거트), 녹색잎 채소(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그리고 지방이 풍부한 생선(연어, 정어리, 고등어) 등으로, 이러한 음식들은 뼈 건강을 유지하고 골절 치유를 돕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