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신호없는 사거리 차량사고 (a대로변 선집입차량 / b 후진입 차량)
신호는 없는 사거리인데 저는 정지선에서 속도를 줄이며 사거리 진입 후에도 서행을 하였고 상대차량은 횡단보도가 있지만 멈추지않고(증거있음) 바로 들어오면서 저를 박았습니다 요거 과실이나 유리하게 증언할만한 내용 좀 알려주세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신호는 없는 사거리인데 저는 정지선에서 속도를 줄이며 사거리 진입 후에도 서행을 하였고 상대차량은 횡단보도가 있지만 멈추지않고(증거있음) 바로 들어오면서 저를 박았습니다 요거 과실이나 유리하게 증언할만한 내용 좀 알려주세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