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직연금 가입이후 6년동안 회사에서 퇴직금을 한번도 납입하지않은 상태이고 퇴직계획은 아직없는상태입니다
퇴직연금가입이후 6년동안 한번도 납입사실이없고 저는 아직 퇴직계획도 없는상태인데요 회사에 얘기를 해야할까요 아님 퇴직할때 얘기를해야 할까요 괜히 지금얘기하면 껄끄럽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요 좋은답변 부탁드립니다
고용·노동
퇴직연금가입이후 6년동안 한번도 납입사실이없고 저는 아직 퇴직계획도 없는상태인데요 회사에 얘기를 해야할까요 아님 퇴직할때 얘기를해야 할까요 괜히 지금얘기하면 껄끄럽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요 좋은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