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부당해고로 인한 권고사직 정산합의서 관련.
안녕하세요. 부당해고로 인해 합의를 본후 정산합의서를 작성했습니다.
다만, 궁금한 점이 서로 사인해서 계약서를 나눠가졌는데 후에
이 회사가 정산 전에 폐업이 된다면 정산은 못받게되는걸까요?
그럴시에는 어떻게 대응을 해야할까요? ㅠㅠㅠ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부당해고로 인해 합의를 본후 정산합의서를 작성했습니다.
다만, 궁금한 점이 서로 사인해서 계약서를 나눠가졌는데 후에
이 회사가 정산 전에 폐업이 된다면 정산은 못받게되는걸까요?
그럴시에는 어떻게 대응을 해야할까요? ㅠㅠㅠ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