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리고추 멸치볶음할때 꽈리고추 데쳐서 하나요 그냥 하나요

꽈리고추 멸치볶음할때 꽈리고추 데쳐서 하나요 그냥 하나요

제가 데쳐서 한다니까 저 하는걸 보고 그냥해도 되는데 왜 힘들게 데쳐서 하냐고 하는데요 그냥해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꽈리고추는 살짝 데쳐서 해요. 그러면 양념도 잘배이고 그러니까요. 님이 생각하신대로 데쳐서 하심 될것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냥요!! 

    저희 엄마 꽈리고추 무침 맛있어서

    종종 해드ㅡㅏㄹ라하는데

    씻어서 바로 무치셔요!! 

    안 데치고 그냥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