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송도순, 혼수상태 10일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자유로운풍뎅이41
비타민과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요즘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저녁에 고구마랑 계란만 먹고 있고 점심은 자유식으로 먹고 있구요.
그래서 혹 비타민이 결핍될까 두려운데 일반 종합비타민으로 먹으면 될까요?
종합비타민 없이 고구마 계란 식단 괜찮을런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관련 피부는 우리 몸의 가장 큰 기관 중 하나로, 건강한 피부는 전반적인 신체 건강을 반영합니다. 종합 비타민은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종합 비타민은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다 섭취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제품 라벨에 명시된 용량을 따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