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가메론

상태가메론

채택률 높음

기분이 너무 우울하고 사는게 재미가 없어요

사는게 뭔지 다 부질없는 짓인것 같아요..

여러분은 우울할 때 뭘하시나요?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도 그 때 뿐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울할 때 자거나 노래 듣는 편이에여

    대충 우울증 8년차인 저로서는 무기력증이 심하게 올 때도 있고 공황이 씨게 오거나 혹은 극심한 우울감이 오면 자는 편이거든여? 근데 이런 게 제일 클래식하고 건강한 스타레스 해소법 같아여 저는 예전에 우울증 정말 심했을 때 안 좋은 것들로만 풀엇거든여...뭐 자해라던가, 폭식같은 걸루...사연자님은 보통 번아웃이나 무기력증같으신데 그럴 땐 일단 쉬는 게 좋아여 저도 번아웃이 온 적이 꽤 많은데 그럴 때마다 쉬면 더 증상이 완화됐을 거라고 생각햇어요

  • 저도 우울증에 시달려서 짝남한테 고백하고 안좋은 선택을 할려고 했는데 짝남이 위로해줬는데 진짜 살아갈 이유가 생기더라고요 진짜 억지 아니고 짝사랑 해보시는 것도 추천하고 저를 생각해주는 사람을 생각하면 살아갈 의미가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꼭 살아야 할 이유를 찾는 것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우울증 8년찬데 진짜 도움됩니다 추천!

  • 저는 그럴 때 원데이클래스 같은 걸 일단 지르고봐요. 뭐든 신청해 놓고 하루 내가서 그 동안 못해봤건 새로운걸 경험하고 나면 기분이 좀 나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 저도 최근에 그런 무기력함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게 가장 회복이 빠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