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완벽히부드러운배
24.10.17
나이가 들면서 .. 옆구리살이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는 많이 들어간 편인데.. 옆구리가 안들어 가요.. 별도의 운동이 필요한가요.. 아니면.. 꾸준한 식습관으로 해결할수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1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시키기위해서는 유산소운동을 하는것이 좋으며 당분섭취를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