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계를 잘 몰라서 고용보험금을 원래 금액보다 더 냈는데 불이익이 발생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회계를 처음하는 데 안마사파견사업 급여 고용보험을 2달동안 근로자부담이든 사업주부담이든 원래 나온것보다 더 많이 계산해서 냈더라고요 혹시 나중에 연말정산이나 그럴 때 불이익을 받을 수 있나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제가 회계를 처음하는 데 안마사파견사업 급여 고용보험을 2달동안 근로자부담이든 사업주부담이든 원래 나온것보다 더 많이 계산해서 냈더라고요 혹시 나중에 연말정산이나 그럴 때 불이익을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