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편의점 시시티비.녹음 경찰서 고소장 작성
고소장 작성했는데 편의점에서 근무하였는데
녹음해서 문자로 동영상이랑 보냈는데
이거 벌금 얼마나 나와요? 업주 고소 했습니다
그리고 노동청에.근무시간 왜에 1시간씩 일시키는거 감시한거 시재 50원 빈다고 절도로 몰은거 직장내 괴롭힘으로 진정 접수까지 했는데 처벌만 받나요?
저한테 합의시도 할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고소장 작성했는데 편의점에서 근무하였는데
녹음해서 문자로 동영상이랑 보냈는데
이거 벌금 얼마나 나와요? 업주 고소 했습니다
그리고 노동청에.근무시간 왜에 1시간씩 일시키는거 감시한거 시재 50원 빈다고 절도로 몰은거 직장내 괴롭힘으로 진정 접수까지 했는데 처벌만 받나요?
저한테 합의시도 할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