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편의점 알바 직장내 괴롭힘 합의금 나오나요?
그 형사 고소랑 노동청 신고 둘다 했는데
시재 50원차이로 절도로 몰고 시시티비 영상 소리 녹음 해서 문자보내고 7시50분 퇴근인데 8시 30분까지 잡아둔거 업주 합의하자 할수 있나요
아니면 제가 합의 하던말던 과태료만 내야되요?
고용·노동
그 형사 고소랑 노동청 신고 둘다 했는데
시재 50원차이로 절도로 몰고 시시티비 영상 소리 녹음 해서 문자보내고 7시50분 퇴근인데 8시 30분까지 잡아둔거 업주 합의하자 할수 있나요
아니면 제가 합의 하던말던 과태료만 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