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추가수당 계산을 어떻게 해야 되나요???
예를들어
월~금 / 09:00 ~ 18:00 (휴게1시간) / 시급 10,000인
근로자 경우 입니다.
평일
09:00 ~ 23:00 까지 일하였을 때
-09:00 ~ 18:00 = 10,000 *8h = 80,000
연장 :18:00 ~ 23:00 = 10.000*1.5*5h = 75,000
야간 :22:00 ~ 23:00 = 10.000*0.5*1h = 5,000
총 160,000원
*휴일*
09:00 ~ 23:00 까지 일하였을 때
-09:00 ~ 18:00 = 10,000*1.5*8h = 120,000
연장: 18:00 ~ 23:00 = 10,000*2*5h= 100,000
야간: 22:00 ~ 23:00 = 10,000*0.5*1h= 5,000
총 225,000원
계산식이 맞을까요?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