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9만달러 회복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찐찐이들맘
오리온 촉촉한 쵸코칩을 많이 먹으면 살이찌나요?
제가 살이 많이 찌는 편이 아니라서 키 대비는 항상 체중이 적은 편인데 최근 더 줄어서 걱정을 했는데, 좋아하는 촉촉한 쵸코칩 오리온 제품을 배고플 때 하루에 총 4~5개씩 먹으니 살이 조금씩 불어나네요. 촉촉한 쵸코칩 때문이 맞는걸까요?
열량이 높다는데 마른 편이긴 하지만 지속적으로 섭취해서 살을 찌워도 될지 모르겠네요. 전문가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달콤한 과자는 많은 양의 설탕을 포함하고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충치, 비만, 당뇨병 등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과자 섭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입니다. 과자를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지만, 적당한 양을 유지하고, 건강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