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빠스타이뷰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을 얼마정도인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62키로그램정도하는 남성입니다 이떄 하루 섭취하는 단백질은 얼마정도 되면 좋을까요? 운동을 통해 근육을 키워보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본인의 몸무게의 1.2-1.5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를 권장드리며
근련운동을 병행할시 2배까지 가능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인 체중 0.8~ 1g 으로 자신의 하루 단백질 권장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