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살을좀찌우고싶엇니 고단백질을 음식으로 섭취하고싶은데요
살을 좀찌고싶어서 고단백질을 음식으로 섭취하고싶은데요.고단백질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프로틴같은걸 먹어도봤는데 먹기가 좀 번거로워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체중을 늘리기위해서는 근력운동의 병행과 비정제탄수화물과 질좋은 단백질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두부 두유 닭가슴살 등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에서도 충분히 고단백 식품을 드실수 있습니다.
추어탕 이나 장어탕 그리고 전복 문어 낙지 소고기 등등에도 단백질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달걀은 주변에서 가장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식품 중 하나이며 고단백 식품입니다.
그 외에 우유, 아몬드, 닭가슴살, 치즈, 요거트, 검은 콩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