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2년안에 서울가기
근육 생성 닭가슴살 양념된거 오리지널 둘중 뭐가 더 나을까요?)
근육 만들려고 닭가슴살 달아 먹고 있어요 양념된걸 먹디보니 지겹거나 하진 않은데 염분이
걱정되면서 효과가 잇을까 생각이 들던데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닭가슴살은 근육 생성에 매우 효과적인 고단백 식품으로, 낮은 칼로리와 지방 함량 덕분에 다이어트에도 적합합니다. 양념된 닭가슴살은 맛을 더해주지만, 염분이 포함되어 있어 과다 섭취 시에는 고혈압이나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념의 염분 함량을 고려하여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염분이 걱정된다면, 오리지널 닭가슴살을 선택하고, 허브나 향신료로 맛을 내는 방법도 좋습니다. 또한, 닭가슴살의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어 식욕 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양념된 것과 오리지널을 적절하게 조합하여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양념에 당분과 나트륨이 과도하기 들어있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최대한 간이 되어있지않은 제품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