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동조화 깨졌다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체지방을 싹 빼는 방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게 체지방을 싹 빼는 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근육은 빼지 않고 체지방만 쫙 빼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건강 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 식전 견과류 섭취
체지방을 태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식전 견과류(아몬드,호두,땅콩)를 섭취하시는 것이 가장 쉽게 습관 들이며 요요를 막는 방법입니다. 식사 순서를 견과류-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하시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는걸 방지하고 탄수화물 섭취 전에 포만감을 채워 칼로리 조절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2. 많이 걷기
몸이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하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어
칼로리 소모가 점점 줄어드는 것이죠. 편안함이란 독을 빼기위해
추천드리는 방법은 대중교통 이용시 두 정거장 미리 내리기와
편의점이나 마트는 먼 곳으로 가기,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헬스장까지 걸어가기 입니다계단 오르기는 특히나 더 짧은 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시켜주는 최고의 운동인데요. 근력운동 이후 3-5분만 계단을 오르더라도 유산소운동 20분 보다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3. 근력운동
체지방을 태우는데 유산소가 가장 좋다고 하지만 낮아진 체지방률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근력운동이 필수입니다.